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궁금증 해결

여배우 이나영 장우산 이거 뭐길래?

by 정보기관차 2020. 2. 26.

(가능하면 끝까지 봐주세요!)

이나영 여배우님이나 남편분이신 원빈 남배우님을 요즘 cf에서 말고는 접하기가 힘든 상황이죠. 그래서 문득 이나영 님이 생각이 났습니다. 요즘 근황은 어떻게 되시나 하고 말이죠. 그래서 검색을 하게 되었습니다.

'이나영 마스크'보다도 '이나영 장우산'이라는 키워드가 더 높이 올라와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요즘 코로나19로 인해서, 난리도 아닌데 마스크 보다도 장우산이 위에 있다는 것이 의문이 들어 검색하게 되었습니다. 근데 글을 쓰다 보니, 마스크는 왜 떠 있는지도 궁금해지네요.ㅎㅎ(이나영 LED마스크라는 제품이 있나 봅니다. 코로나랑은 관련이 없네요...)

검색했을 때, 첫 번째로 보이는 글에는 이나영 님 이름은 언급도 되지 않았습니다. 근데 괜히 첫 번째에 떠 있는 것이 아닐 것이라는 생각이 들었고, 글을 읽어 보았습니다. 글은 2014년에 쓴 글입니다. 아직도 검색이 되는 건 좀 신기하네요.

 

정리를 해보자면, 공항 패션이라는 게 사실 다 연예인들이 협찬을 받는 것이라고 합니다. 공항에서 사진 찍는 사람들도 다 사진을 전문적으로 찍는 분들이라는 것이죠. 그래서 언제 만나기로 약속을 다 한다고 합니다. 그런데 여배우가 약속을 지키지 않는 민폐를 끼쳤다고 합니다. 그리고 여배우의 매니저는 사진기자를 쳤다고 하네요. 댓글은 어떤 반응인지 한 번 볼까요?

댓글은 무려 300개가 넘네요. 다 읽기가 힘들었지만, 그래도 읽어보았습니다.

댓글들 반응을 보면, 다들 여배우가 누구인지 궁금해하는 반응입니다.

그런데 간간히 구글에 검색해보면, 나온다라는 댓글들이 있습니다.

그러나, 2개월 전에 달린 글을 보면, 현재는 사진이 다 내려가서 볼 수 없다고 하네요. 저도 검색해봤는데, 나오지 않습니다.

하지만, 당시 사진이 내려가기 전의 증언을 보면, 그 여배우와 장우산이 찍힌 사진이 있다고 합니다.

그래고 댓글들 반응이 이나영 님인듯한 말을 하고 있습니다. 이제 제 생각을 말씀드리겠습니다.

그러나 제 생각은 위 댓글과 같습니다. 솔직히 매니저가 장우산을 들고 있는 경우가 얼마나 많겠습니까? 단지 그런 흔히 연예인들에게 있을 법한 사진 하나로 몰아가는 것은 옳지 못하다고 생각합니다. 물론 그러셨을 수도 있지만, 정확한 근거가 없다면 그러면 안된다는 말이죠. 당연히 정확한 근거는 어디에도 없습니다. 제가 찾아본 걸로는 말이죠. 정확한 증거를 알고 계신 분들에게는 죄송합니다.

 

글 전문을 보고 싶으신 분들을 위해서 링크는 올려두도록 하겠습니다.

https://www.instiz.net/pt/2458131

 

변하지않는 여배우의 버르장머리

2014년 10월 27일 22시 00분 작성 - 요건 다른분의 협찬이야기에요

www.instiz.net


아직도 저런 글을 보고, 이나영 님에 대해서 오해를 하시는 분들이 있을까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래서 제가 이렇게 글을 쓰게 되었네요. 이 글을 저 글보다 많이 봐주셨으면 하는 바람이 조금 있네요. 우리 긍정적으로 삽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