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궁금증 해결

츄니토리 남편 이혼? 거기에다 커밍아웃? 에 대해 알아보았다!

by 정보기관차 2020. 2. 28.

아는 사람이 제보를 해주어서 알게 된 일입니다. '츄니토리'라는 인스타그램 인플루언서 분이 계십니다. 패션 의류 사이트를 운영하시는 것으로 보입니다. 인스타를 들어가 보니, 아들 둘을 키우시는 어머니인데, 미모가 상당하십니다ㄷㄷ. 나이가 어떻게 되시는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약간 배우 서예지 님 느낌이 물씬 나는 것 같습니다. 

https://www.instagram.com/chunytory/

 

로그인 • Instagram

 

www.instagram.com

아무튼 이 츄니토리(chunytory)라고 검색창 검색을 하면, 남편이라는 키워드와 커밍아웃이라는 키워드가 눈에 띕니다. 아들 둘이나 키우시는데 무슨 커밍아웃인가 싶기는 한데, 그래도 알아보도록 하죠.ㄱㄱ

1.츄니토리 커밍아웃

먼저 츄니토리 커밍아웃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검색을 해보니, 그냥 어그로 글 하나만, 나옵니다;; 필요한 내용은 얻지 못했습니다. 그럼 이럴 때는 구글 검색을 해야지요.ㅎㅎ

여기도 마찬가지네요ㅠㅠ. 하지만 찾을 때까지, 검색을 해보았습니다.

관련 검색어에 'ㅊㄴㅌㄹ 루머'라는 키워드를 발견했습니다.

그렇게 들어가 보니, 82cook 자유게시판 글이 보이더라고요. 그래서, 내가 찾던 글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글을 같이 보시죠. 무려 댓글이 26개나 달려있습니다.

너만 믿는다!

칡느타맄ㅋㅋㅋㅋㅋㅋ
촌놈트렄ㅋㅋㅋㅋㅋㅋ
철나트륨ㅋㅋㅋㅋㅋㅋ차나 타라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사람들이 초성을 몰라서, 유머글로 남게 되어버렸네요. 이거 말고는 커밍아웃 관련 글은 찾지 못했습니다. 아마, 커밍아웃은 그냥 어디서 지어낸 소문으로 보입니다. 악의적인 루머는 나빠요. 여러분

 

2. 츄니토리 남편

2017년 정도만해도, 츄니토리님의 인스타그램을 보면, 남편에 관해서 언급하거나 사진을 올리던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 이후에는 남편의 모습을 찾기 어려운 것이죠. 그래서 네티즌들이 이러한 사실에 대해서, 의문이 들어 검색을 많이 해본 것으로 보입니다.

 

다만, 츄니토리님에 대해서, 찾아본 내용들을 조금 올려는 보겠습니다.

2019년 3월쯤에 인스타 라방을 하시다가 우셨다는 것 같습니다. 이유는 모르겠어요.

이건 다른 글인데, 삭제된 댓글이 있는 듯하네요. 뭔지는 모르겠습니다. 물론, 저게 이혼을 했다는 증거는 아닙니다. 그냥 츄니토리님 관련된 정보는 제가 찾아보기에는 저게 다인 것 같습니다. 


솔직히 저 두 키워드 모두 제대로 된 증거가 하나도 없습니다. 검색 엔진의 그냥 오류 정도라고 생각할 수 있을 것 같네요. 저는 이런 오류들의 원인들을 찾기 위해 노력하고 있죠. 물론 제가 모르는 무엇인가가 있을지도 모르지만, 저는 허위사실을 유포하고 싶지는 않습니다. 그냥 가능한 한 확실한 정보를 정리해서 보여드리는 것일 뿐이죠. 이건 그냥 유머글 정도로 봐주세요 ㅋㅋㅋ. 의문이 드시는 게 있다면, 제보해 주셔도 좋습니다!

 

댓글